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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

01. 약관 확인 및 동의

사이트 이용 약관

제 1 장 총 칙

제 1조 (목적)

이 관계법령에 의하여 (주)망고알앤씨(이하 "회사"라 한다)이 제공하는 설문조사 제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공지 및 준용)
  • ①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 ② 회사는 이 약관을 임의로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 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 합니다.

제 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① 패널: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패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가 진행하는 설문조사에서 응답할 수 있는 자격을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ID를 부여 받은 자.
  • ② 아이디(ID): 패널 식별과 패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패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 ③ 비밀번호: 패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패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 ④ 운영자: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 ⑤ 해지 : 회사 또는 패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조 (이용계약의 성립)
  • ① "위의 약관에 동의하십니까?" 라는 이용신청시의 물음에 회원이 "동의" 단추를 누르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 ② 이용계약은 패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심사 후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조 (이용신청)
  • ① 이용신청은 온라인으로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 ②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패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하며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조 : 회원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 ① 패널의 개인 정보에 대해서는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 ② 회사가 제6조에 따라 신청서에 기재를 요구하는 패널의 개인정보는 본 이용계약의 이행과 본 이용계약상의 서비스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 ③ 패널이 패널등록 신청서에 개인정보를 기재하고, 회사에 본 약관에 따라 등록신청을 하는 것은 회사가 본 약관에 따라 설문 조사가 있을 때 설문을 안내하는 e-mail을 자동으로 발송하는 것과 기재된 패널 개인정보를 특정한 개개인을 구별할 수 없는 형태의 통계적 분석자료로 이용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 ④ 회사는 패널의 동의없이 패널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패널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 ⑤ 패널은 패널 개인정보관리를 통해 언제든지 개인 정보에 대한 열람 및 수정, 탈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제 8조 (이용신청의 승낙)
  • ① 회사는 패널이 제 6 조에서 정한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등록신청을 하였을 때 제2호, 제3호의 경우를 예외로 하여 승낙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가.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 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다. 기타 회사의 사정상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않습니다.
    • 가.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 나.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휴대 전화번호, E-mail)
    • 다. 등록 신청 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 라.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마. 기타 회사가 정한 등록신청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
제 9조 (계약사항의 변경)

패널은 패널등록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하고 미 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패널에게 있습니다.

제 3 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10조 (회사의 의무)
  • ①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패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② 1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패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패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1조 (회원의 의무)
  • ① 패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 가. 다른 패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나.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패널의 이용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다.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라.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마.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바.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② 패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③ 패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④ 패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의 결과와 패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패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에 대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 ⑤ 패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4 장 서비스 이용

제 12조 (패널 아이디(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회원의 의무)
  • ①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패널에게 있습니다. 패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②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패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 ③ 패널 최초 등록 시 정한 ID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회사의 온라인 시스템에 접근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변경이 가능하지만 ID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④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전부 기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소정의 절차에 따라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제 13조 (E-mail, 휴면계정, 경품배송주소에 관한 의무)
  • ① 패널은 최초 등록 시에 기재된 E-mail 항목에 변동 사항이 있을 때에는 지체 없이 수정하여야 합니다.

    잘못된 주소나 E-mail 주소의 변경으로 인해 설문안내메일을 받지 못해 생기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패널에게 있습니다.

  • ② 패널 활동이 정상적으로 이루지지 못하는 경우에는 휴면계정(ID)으로 편입됩니다.
    • 휴면계정에 편입되면 로그인이나 자료검색, 게시판, 주제토론 등 모든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지만, 설문 안내메일은 발송되지 않습니다.
    • 휴면계정에 편입되면 가입 개인 정보와 관련된 모든 사항이 별도의 DB로 분리 되어 운영됩니다.
    • 휴면계정에 편입되더라도 간단한 E-mail 주소 확인 절차를 통해 휴면상태를 해제하실 수 있고, 휴면상태가 해제되면 다시 설문안내메일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 휴면계정 상태가 2년이상 지속되면 자동으로 탈퇴처리 되며, 개인의 모든 정보와 해당 기록이 복구할 수 없는 방법으로 삭제 됩니다.
  • ③ 휴면계정의 편입대상 다음과 같습니다.
    • 가. 발송된 메일이 Host Unknown, User Unknown 의 사유로 반송된 경우
    • 나. 발송된 메일이 Sender Block (수취거부)의 사유로 반송된 경우
    • 다. 자동답장을 통해 패널이 장기부재(군 입대, 유학, 등)의 상태로 확인된 경우
    • 라. 최종 설문참여 시도 및 사이트 로그인후 1년 이상 경과 시
  • ④ 휴면계정 편입 후 일정한 시간이 지나도록 휴면상태를 해제하지 않는 경우에는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⑤ 경품배송주소가 잘못 입력된 경우나 변경된 경우 경품배송주소를 근거로 발송되는 경품의 결과에 대한 책임은 패널에게 있습니다.
  • ⑥ 패널회원이 기입한 정보의 오류로 인해 2회 발송 후 기타 통신수단으로도 연락을 취할 수 없는 경우가 3개월 이상 지속시 경품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제 14조 (패널 보상제도 - 경품, 포인트 제도)
  • ① 설문에 응답하는 경우 미리 고지된 포인트를 드립니다. 1포인트는 현금 1원에 상당합니다. 포인트를 10,000점 이상을 적립한 패널은 10,000원 단위로 계좌이체를 신청할 수 있고, 정해진 정산시점에서 신청한 은행의 지정 계좌로 입금해 드립니다. 정산된 포인트 점수만큼 사용 가능한 포인트 점수는 차감하게 됩니다.
  • ② 각 설문조사의 성격에 따라 각기 다른 포인트를 적용하며 각 조사의 해당 포인트는 각 설문 의뢰 시에 공시합니다. 불성실하게 응답한 패널에 대해서는 사후 검증을 통하여 검증된 결과를 통보하고 포인트 적립이 적용되지 않거나 이미 적립되었다면 적립이 취소됩니다. 만약 차감할 포인트가 없는 경우에는 마이너스 포인트로 적용됩니다.
  • ③ 경품이 있는 설문에 응답하시는 경우 경품 응모 자격 또한 부여합니다. 불성실하게 응답한 패널은 경품 추첨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④ 다음에 해당되어 경품이 반송된 경우 당첨 수령인이 본사를 방문하여 직접 수령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경우에 따라서, 재 발송의 소요비용을 부담할 경우 재 발송 될 수 있습니다.)
    • 가. 주소불명(변경된 주소를 수정하지 않은 경우, 주소지를 잘못 기재한 경우)
    • 나. 수취인부재
  • ⑤ 반송된 경품에 대해서는 정해진 재 발송 절차에 따라 처리되며 계좌오류인 경우에도 정해진 처리절차에 따라 다음 포인트 지급시점에 수정된 계좌로 입금됩니다.
  • ⑥ 계좌 이체는 상호저축은행은 이체은행에서 제외되며 계좌이체의 오류 및 이의 제기는 3개월 이내에 가능합니다. 서류 및 은행의 전산을 확인하여 입금이 되지 않았을 시에는 ⑤항의 절차에 의거 입금됩니다.
  • ⑦ 계좌이체의 시점은 전월 26일부터 금월 25일까지 신청자에한하여 익월 1일에 지급됩니다.
  • ⑧ 탈퇴 시에는 기존의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제 15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패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패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패널은 원치 않을 경우 가입신청메뉴와 패널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제 16조 (회원의 게시물)

회사는 패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 ① 다른 패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② 게시판의 용도와 관계없는 상업성 내용인 경우
  • ③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 ④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⑤ 회사의 저작권,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⑥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 ⑦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7조 (게시물의 저작권)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 ①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서비스내 게재 이외의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단, 비영리적인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회사는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 ② 패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 18조 (서비스 이용시간)
  • ①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9조 (서비스 이용 책임)

패널은 회사에서 권한 있는 사원이 서명한 명시적인 서면에 구체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기 광고,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0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나.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다.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 ②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있습니다.

제 5 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21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 ① 패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패널 본인이 개인정보 관리를 통해 탈퇴를 할 수 있고, 회사는 패널의 모든 개인정보를 복구할 수 없는 방법으로 삭제합니다. 단 6개월 이내의 재가입 방지를 위해 이름, ID는 보관합 니다.
  •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가. 타인의 서비스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 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 다.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 라.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 마.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 바. 패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 사.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 아.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 자.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 차.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 카.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 타. 휴면계정에 편입된 후 일정시간 이상 휴면상태를 해제하지 않는 경우
    • 파.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 하.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제 6 장 손해배상 등

제 22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과실에 의한 것이 아닌 한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3조 (면책조항)
  •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② 회사는 패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③ 회사는 패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④ 회사는 패널이 게시판을 통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4조 (관할법원)

요금 등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6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망고알앤씨 - 망고패널(이하 '회사')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보호법”을 비롯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수집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함’ 또는 ‘동의 안함’을 선택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함’을 선택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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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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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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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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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존항목: 이름, 생년월일, 성별, 아이핀인증값, 휴대폰번호
  • 보존근거: 일정기간 재가입 방지
  • 보존기간: 6개월
  • 보존항목: 이름, 생년월일, 성별, 적립금 지급 내역
  • 보존근거: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5년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6개월
  • 웹사이트 방문 기록
  • 보존근거: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기간: 3개월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3년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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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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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개인정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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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취급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 NICE 신용평가정보㈜ - 실명인증 및 본인확인(IPIN 등)
  • 가입한 이동통신사 (SKT, KT, LGU+, 알뜰폰(SKT, KT, LGU+))
  • (단, 가입시 실명확인에 대한 처리이므로 회사에서는 따로 정보를 보관하지 않습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의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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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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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암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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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취급 임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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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회사는 이용자의 부주의로 아이디, 비밀번호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와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으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비밀번호를 자주 변경하며 공용PC에서 로그인 시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이기훈 상무이사 (소속: 임원실)
  • 02-701-2810
개인정보 보호 담당자
  • 박상민 팀장 (소속: 패널운용본부)
  • 02-701-2810
  •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1.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www.118.or.kr / 118)
  •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www.eprivacy.or.kr / 02-550-9531~2)
  • 3.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www.ctrc.go.kr / 02-392-0330)

11. 기타

  • 개인정보 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사항의 시행일 7일 전부터 사이트와 회원 메일링을 통해고지합니다.
  • 본 내용은 2016년 1월 1일 부터 적용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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