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했는데 지금 내가 참여할 수 있는 조사가 없어요
설문조사는 각 기업/기관등과 연계하여 진행되므로 진행하는 조사가 없는 시기도 있습니다.
예를들어, |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 아닌가요?
설문조사의 참여로 응답된 데이터는 기본적으로 개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개인정보를 담고 있지 않습니다.
|
이벤트 참여는 어떻게 하나요?
망고패널 이벤트는 현재 크게 3가지로 진행 되고 있습니다. 하나, 패널 정기 이벤트 (별도안내)
|
적립포인트도 소멸시기가 있나요?
적립포인트는 패널님의 마지막 조사 참여일을 기준으로 1년간 조사 참여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소멸됩니다. 조사 참여의 기준은 완료 기준이 아닌 조사 참여 시도를 뜻하므로, 또한 패널님의 계정도 휴면계정으로 전환되어 별도 관리되며 , 2년간 참여가 없으신 경우 모든 정보가 완전히 삭제 됩니다. 위 와같은 휴면계정 전환 및 포인트 소멸에 대한 사항은 별도의 개별 안내없이 진행 될수 있습니다 |
가상 계좌 또는 CMA계좌는 현금이체가 가능한가요?
현금이체는 일반 계좌만 이체 가능하며 가상 계좌 및 CMA 계좌는 이체가 불가합니다. |
타인명의의 통장으로 현금이체가 가능한가요?
아니오. |
현금지급 신청을 했는데, 언제 지급되나요?
신청하신 포인트를 현금전환 하기 위해 취합과 검증등의 과정이 필요하므로 지급 기준기간을 별도로 다음과 같이 지정합니다. 지급 신청일이 1일~25일인 경우 : 다음달 1일 지급 예) 5월23일 신청 -> 6월 1일 지급 , 5월26일 신청 -> 7월 1일 지급
상황에 따라 지급예정일로 부터 10영업일까지 지연될 수 있습니다.(별도 공지) |
포인트 현금 전환 지급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적립금 지급 신청은 [망고Zone] > [망고포인트관리]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사후 적립조사는 무엇이며, 왜 바로 지급을 하지 않죠?
사후 적립조사란 조사 특성상 검증이 필요하거나, 조사 결과에 따라 적립금이 지급되는 경우로, 조사 종료 후 일괄적으로 적립금을 드립니다.
|
적립포인트는 현금으로 바꿀수 있나요?
예. 누적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으로 1:1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
적립포인트는 얼마나 주나요?
각 조사마다 조사의 문항이나 난이도, 길이 등에 따라 적립포인트가 다릅니다. |
멀티미디어 재생이 안됩니다.
동영상이 안 나오는 경우 조사 안내 창의 내용을 참조하여 |
인터넷 화면(브라우져)에서 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이부분은 저희가 패널님들의 접속 환경을 모두 알 수 없는 관계로 대처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
해외조사, 이건 오류인가요?
해외조사나 외부조사는 망고리서치의 시스템이 아니라 해외/외부 고객사의 시스템을 이용하게됩니다.
|
처음 참여하는 것 같은데 , 이미 참여한 조사라고 나와요.
참여완료 / 참여후 대상자가 아니어서 정상 탈락된 경우를 제외하면 다음의 한가지 일 수 있습니다.
해외조사의 경우에는 참여했던 기록이 해외서버에 남게되어 재참여가 불가한 경우가 많습니다. |
조사 참여 메일이 안옵니다.
망고패널이 진행하는 설문조사는 각 조사마다 조사에 필요한 대상이 정해져 있고, 그 대상에 포함된 분들 중 랜덤으로 추출하여 조사 참여 메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오랫동안 조사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먼저 패널님의 [가입정보]항목에서 설문 메일이 수신거부 상태가 아닌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
설문 대상자가 아니라고 탈락되는데…
설문조사는 기본 조사 대상자 선정을 통해 랜덤하게 대상자 분들에게 참여 메일을 드리게 되지만, 기본 대상자에 선정 되셨더라도 진행되는 조사의 내용에 따라
|
설문조사의 응답대상자는 어떻게 정해지나요?
우선 모든 설문조사는 그 조사의 목적과 내용에 따라서 응답 대상자를 한정하게 됩니다. |
조사목록에는 있는데, 참여가 안되요
로그인 후 , 설문조사 항목으로 이동한후 나타나는 리스트화면에 참여가능조사가 나타나지 않는다면
|
설문 조사 오류 / 궁금한 사항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FAQ를 통해 확인하실 수 없거나, 개별적인 문의 사항은 1:1 개별 문의를 통해 남겨주십시오. |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후 메뉴 중 [망고Zone] > [가입정보수정] 페이지의 하단부의 [패널탈퇴]를 통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개명했는데, 이름을 바꾸려면 어떻게 하나요?
개명 신청은 본인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
패널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패널님의 정보를 변경하시려면, 로그인 후 [망고Zone] > [가입정보수정] 에서 원하시는 부분을 변경한 후 하실 수 있습니다. |
꼭 실명으로 가입해야 하나요?
정확한 실명정보로 가입하지 않으면 본인확인이 되지 않아 조사 참여 시 제한을 받을 수 있으며, 적립포인트도 인정되지 않습니다. |
패널활동은 아르바이트인가요? 소득증빙을 해야하나요?
패널이란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회원이며 조사의 응답자이으로, 아르바이트는 아닙니다.
|
얼마나 오랫동안 패널로 활동 할 수 있나요?
망고알앤씨:망고패널은 패널분들의 가입과 탈퇴에 대하여 특별한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단, 1년간 설문참여나 기록이 없는 경우에는 휴면계정으로 자동 전환되고, 포인트가 자동 소멸되며 2년후에는 계정도 소멸됩니다. |
패널 활동은 어떻게 이뤄지나요?
누구나 무료 패널(회원)가입을 통하여 패널이 되실 수 있습니다.
|
망고패널이란 무엇인가요?
망고패널이란, 망고알앤씨가 실시하는 각종 조사에 참여하실 수 있는 응답자(회원)을 의미합니다.
조사 참여는 본인이 가능한 시간과 상황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으며, 참여하지 않으셔도 불이익이 없습니다. |